231 0 0 0 13 0 2년전 0

도화원별기

이 책은 중부매일에 지난 3년간 발표한 칼럼과 수필 등을 묶어, 읽기 쉽게 재편집한 수필 형식의 칼럼집이다. 주변과 이웃 등 일상의 다양한 소재로, 삶과 생명의 저변에 깔린 근원적 화두를 던져온 작가는, 따뜻하고 밝은 눈으로 늘 우리 주변을 돌아보면서 현재를 성찰한다. 문체 또한 깔끔하고 담백한 것이 그의 성격을 대변한다. 옳고 그름을 명쾌하게 밝힘으로써 힘들고 아픈 서민들의 애환을 보듬어주는 한편 ‘그래도 살만한 세상’이라는 희망을 안겨다 줄 것으로 믿는다.
이 책은 중부매일에 지난 3년간 발표한 칼럼과 수필 등을 묶어, 읽기 쉽게 재편집한 수필 형식의 칼럼집이다.
주변과 이웃 등 일상의 다양한 소재로, 삶과 생명의 저변에 깔린 근원적 화두를 던져온 작가는, 따뜻하고 밝은 눈으로 늘 우리 주변을 돌아보면서 현재를 성찰한다. 문체 또한 깔끔하고 담백한 것이 그의 성격을 대변한다. 옳고 그름을 명쾌하게 밝힘으로써 힘들고 아픈 서민들의 애환을 보듬어주는 한편 ‘그래도 살만한 세상’이라는 희망을 안겨다 줄 것으로 믿는다.
작가 문상오는 충북 단양 출생으로, 1990년 충청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소무지」가 당선되고, 1991년 새농민 창간기념 공모(현, 농민신문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그 찬란한 빛, 어둠에서 오다」가 당선되었다.
현재 한국소설가협회 중앙위원으로 있으며, 주요 작품집으로 『소무지』, 『몰이꾼(상,하)』, 『길을 찾아서』, 『야등(野燈)』, 『도화원별기』, 『새끼』, 『묘산문답』, 『아! 시루섬』 등의 종이책과 『고양이, 너는 왜 살인을 했느냐 (상,하)』 『새끼』의 전자책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